안녕하세요. 흔하게 볼 수 있는 편의점! 편의점과 컵라면은 뗄 수 없는 사이지요. 게다가 또 요즘은 편의점 음식을 이용한 조합음식 레시피들도 인기이지요. 이렇게 인기만점 편의점에서 자체 개발한 PB라면이 있다고 하는데 여러분들은 혹시 보셨나요? 다양한 PB라면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희소성이 있어 인기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꼭 먹어보아야할 편의점 컵라면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알아보시죠!



편의점 추천! 편의점에만 파는 라면! 



 1  속초홍게라면

편의점 CU 추천라면으로 꼽히는 속초홍게라면은 아주 시원한 국물이 인기인 컵라면입니다. 홍게향이 나며 숙취해소 라면으로도 손꼽히고 있지요. 국물이 맛있어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 찾게 된다는 마성의 컵라면입니다.


 2  청양고추라면

역시 편의점 CU에서 추천하는 컵라면 입니다. 한국인들은 매운음식을 좋아하죠? 특히 칼칼한 청양고추를 넣은 음식들을 많이 선호하실텐데요. 그런 한국인의 기호에 딱 맞는 라면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국산청양고추를 사용해 깔끔한 매운맛이 나는 컵라면이며 해장용으로도 좋다고 합니다. 남은 국물에 밥을 말아 먹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는군요.




 3  강릉 교동반점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아실 수도 있는 세븐일레븐 추천음식 강릉 교동반점 컵라면 입니다. 시원한 짬뽕국물이 일품이며 해물맛까지 잘 느껴진다고 합니다. 국물에 밥 필수죠!


 4  공화춘 아주매운짬뽕

이번엔 GS25 추천음식입니다. 아주매운짬뽕 공화춘 컵라면 인데요. 강하게 매운 맛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역시 해장을 위해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국물에서 불맛까지 나는 고급스런 컵라면입니다.


 5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세상에 김치가 없었더라면 무슨 맛으로 라면 먹었을까요?ㅋㅋㅋ 김치매니아들을 위해 GS25에서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을 출시했습니다. 오모리김치찌개는 묵은지로 만든 김치찌개인데요. 컵라면에 오모리김치찌개라니~! 얼마나 맛있게요? 국물맛이 진짜 김치찌개 맛을 내어서 밥을 부른다고 하는군요. 군대에서도 인기라고 합니다.


 6  밥말라 부대찌개 라면

이번엔 CU 추천 제품입니다. 바로 밥말라 부대찌개라면인데요. 아예 밥을 말아먹을 수 있게 나온 컵라면입니다. 얼큰하고 든든한 부대찌개 맛이 나는 국물을 면과 함께 1차로 먹고 밥을 말아먹어 실제 부대찌개 맛을 느끼게 해주는 라면으로 추천합니다. 부대찌개라면 소스라고 김치와 소시지가 파우치에 아주 혜자스럽게 들어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7  종가집 김치찌개라면

김치로 유명한 종가집에서 내놓은 컵라면입니다. CU편의점 추천제품이지요. 얼큰하고 마늘향이 나는 김치찌개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어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컵라면입니다. 먼저 스프와 뜨거운 물을 붓고 1차로 익힌 뒤 파우치에 있는 김치찌개소스를 넣어서 먹는 방식입니다. 


 8  체다 까망베르 블루치즈면

세븐일레븐 편의점 추천 음식입니다. 치즈매니아들에게 인기가 있는 라면인데요. 바로 체다, 까망베르 블루치즈면 입니다. 3가지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고, 버터와 우유의 향이 나는 진한 치즈맛의 라면입니다.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9  동원참치라면, 동원고추참치라면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제품은 출시된지 일주일만에 20만개가 팔린 동원참치라면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라면에 들어있는 건조스프가 아닌 실제 참치가 그대로 들어가있어 아주 인기지요. 특히 컵라면이나 라면에 참치캔을 넣으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이지요! 참치기름 덕분에 국물이 부드러워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더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추참치라면을 택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편의점 추천음식 편의점라면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편의점에 들르신다면 한번 취향에 따라 골라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슈로드였습니다!


Posted by 이슈로드